아내가 나오는 꿈, 부인이 나오는 꿈, 부부가 나오는 꿈 해몽

    서로 맘에 들어하는 이성이 사귀기 시작할 때, 서로를 연인이라고 부릅니다. 남성의 경우 남자친구, 여성의 경우 여자친구라고도 불리는데요, 시간이 흘러 이 두 사람이 결혼하게 된다면, 호칭은 바뀌게 됩니다. 남성 쪽을 남편, 신랑 등으로 부르게 되고, 여성 쪽을 부인, 아내, 와이프 등으로 부르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꿈에서 아내가 나타난 경우,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아내가 나오는 꿈, 부인이 나오는 꿈, 부부가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1] 아내가 나오는 꿈, 부인이 나오는 꿈을 꾸셨다면, 아래 포스팅을 자세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아내와 부인, 부부와 관련된 꿈의 길몽, 흉몽 여부에 대해서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내가 나오는 꿈, 부인이 나오는 꿈, 부부가 나오는 꿈 해몽 1

    아내가 다른 남자와 결혼하는 꿈, 부인이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 인생의 터닝포인트,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고, 이직하거나 이사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와 싸우는 꿈, 부부싸움을 하는 꿈 : 실제로는 아내에 대한 사랑이 더욱 커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가 집을 나가는 꿈, 아내가 실종되는 꿈 : 부부간의 사이가 소원해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에게 맞는 꿈, 아내가 나를 때리는 꿈 : 때리는 강도가 셌다면, 아내에 대한 본인의 마음이 더욱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가 출산하는 꿈, 부인이 애를 낳는 꿈 : 새롭게 일을 추진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가 죽는 꿈, 부인이 죽는 꿈 : 미처 완료하지 못했던 목표를 이루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가 나오는 꿈, 부인이 나오는 꿈, 부부가 나오는 꿈 해몽 2

    아내가 남편의 옷을 입는 꿈 : 늠름한 아들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태몽입니다.

    남편이 죽어서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 : 이는 본인의 목적과 목표를 이루게 된다는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아내가 임신하는 꿈 : 실제로 아이를 임신하게 된다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아내와 이혼하는 꿈 : 실제로는 반가운 사람의 소식을 듣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를 죽이는 꿈 : 본인 앞에 닥칠 위기나 문제 등을 순조롭게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와 한번 더 결혼하는 꿈 : 집안에 겹경사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아내가 친정에 가는 꿈 : 임신하여 산부인과를 가게 될 수 있습니다.

    아내가 나오는 꿈, 부인이 나오는 꿈, 부부가 나오는 꿈 흉몽 1

    아내가 나를 몰래 쳐다보는 꿈 : 부부간에 의심이 싹트게 되거나 불편한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아내가 무표정인 꿈, 아내가 쌀쌀맞은 꿈 : 아내를 비롯한 가족과의 관계가 크게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가 방에 누워있는 꿈 : 집안에 액운이 생기거나 가족의 건강이 나빠지게 됩니다.

    아내가 노래하는 꿈, 부인이 노래하는 꿈 : 부부간에 불화가 생기거나 의심이 싹트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가 거짓말하는 꿈, 아내가 나를 속이는 꿈 : 실제로 아내가 바람을 피우게 되거나 배신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를 보고 두려워하는 꿈 : 이는 부부 관계가 크게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아내가 나오는 꿈, 부인이 나오는 꿈, 부부가 나오는 꿈 흉몽 2

    아내를 때리는 꿈 : 가정이 풍비박산 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죽은 아내가 살아나는 꿈 : 집안에 각종 불화나 액운, 구설수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가 우는 꿈, 아내가 눈물을 흘리는 꿈 : 본인이나 가족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직장에서 안 좋은 취급을 받게 됩니다.

    아내가 바람피우는 꿈, 아내가 불륜을 저지르는 꿈, 아내가 다른 남자와 있는 꿈 : 이는 본인이나 가족, 친척 등의 비밀이 다른 사람에게 새어나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의 얼굴이 바뀌는 꿈, 아내가 바뀌는 꿈 : 이는 현실의 아내에 대한 불만을 드러내게 된다거나, 아내 몰래 다른 여자를 만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치며

    아래 꿈과 관련된 다른 글들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편이 나오는 꿈, 신랑이 나오는 꿈, 부부 꿈 해몽

    결혼을 하게 되면 남자친구, 여자친구라는 호칭에서 남편, 신랑, 아내, 부인 등으로 호칭이 바뀌게 됩니다. 여기서 남편과 신랑은 결혼한 남자를 일컫는 말인데요, 부부가 되면 아주 오랜 시간

    gold2931.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